위드크래프트는 미국에서 대마초를 생산, 번식, 판매하는 사업을 탐구하며 이 골치 아프고 유망한 식물과 미국의 복잡한 관계의 재정적, 정치적, 문화적 측면을 깊이 파헤칩니다. 중요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를 통찰력 있고 세밀하게 다룬 위드크래프트는 대마초를 지배하려는 자들에게 도전장을 던지며, 신진 제국이 성장함에 따라 함께(또는 주변에서) 일할 수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독특한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Bio Inc..: 리뎀션은 생사를 결정해야 하는 복잡한 생물의학 시뮬레이터입니다. 궁극의 질병을 만들어 피해자를 감염시키고 괴롭히거나 의료팀의 책임자가 되어 환자를 구할 치료법을 찾아보세요. 전염병이 되시겠습니까, 아니면 인류를 보존하시겠습니까? 600개가 넘는 실제 질병, 바이러스, 증상, 진단 테스트, 치료법 및 기타 의학적 상태를 포함한 Bio Inc: 리뎀션은 무서울 정도로 현실적입니다. 이 게임은 몇 시간 동안 여러분을 사로잡아 장대한 전염병의 미시적 세계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