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s of Kurgansk
"Shadows of Kurgansk"는 위험과 미스터리로 가득한 곳에서 생존해야 하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생존해서 나가는 길을 찾고, 몬스터와 싸우며, 미션을 완료해 스토리를 진행해 가는 것이 그 목표죠. 살아남기 위해서는 사냥, 보급품 수집, 창고 및 피난처 건설이 필수입니다. 도구, 옷,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때가 되면 어느 정도 삶이 편안해지겠지만, 구역은 여생을 살아가기에 최적의 장소는 아니죠. 나갈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만약 실패한다면, 죽음은 그저 시작일 뿐이라는 점만 기억하세요. 새로운 여정이 시작될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