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League of Super-Pets: The Adventures of Krypto and Ace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 애완동물 구조 모험에서 슈퍼독 크립토와 에이스로 수트를 차려입고, 하늘을 날 준비를 하고, 메트로폴리스의 거리를 보호하세요! 슈퍼맨과 배트맨이 가장 좋아하는 망토를 두른 강아지들이 메트로폴리스의 길 잃은 개들을 재우려는 렉스 루터의 음모를 밝혀내는 순간, 네 발의 파이터들이 그냥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 겁니다. 크립토의 히트 비전과 북극 나무껍질 능력, 에이스의 배트랑과 숄더 차지 공격을 사용하여 사악한 렉스봇을 굴복시키세요. 동물들이 렉스코프 동물원에 갇히기 전에 구출하고 렉스와 최첨단 전투 수트에 대항하여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세요. 슈퍼펫이 되는 것이 힘만 쓰는 것은 아닙니다. 입양 센터에서 털북숭이 친구들을 보살피고, 영원한 집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특별한 보상을 받으세요. 친구 침프, 머튼, PB와 함께 초강력 업그레이드에 대해 알아보세요. 새랑... 비행기랑... DC 슈퍼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