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Fencer Theatre
섀도우 펜서 씨어터는 기괴한 그림자 꼭두각시들 세계에서 친구들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이상한 물리 세계의 칼싸움 게임입니다! 자신의 인생에서 최고의 실력을 선보일 준비가 되셨나요? 중앙 무대에 자리를 잡고 독특한 캐릭터로 분장하고 게임 파트너와 전투를 벌여서 최고의 자리까지 칼로 찌르며 올라가세요. 단일 꼭두각시든, 무대 공유든, 이외의 무엇이든, 그림자 화면에서 자신이 세계 최고임을 입증해 보세요. 협력하는 꼭두각시 파이트 소파를 무대로 바꾸고 멀티플레이어 임프로브 모드에서 난투극을 펼치거나,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스킷 속에서 솔로 액션을 펼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