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ssenger
악마의 군단이 에워싼 마을의 젊은 닌자가 일족의 생존을 위해 두루마리를 전달하는 임무를 부여받고 이 저주받은 세계를 모험합니다. 짜릿함과 놀라움, 그리고 공포로 가득 찬 시간여행 액션 플랫포머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