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alt: Traces of the Lost Colony
Crowalt: Traces of the Lost Colony는 전통적인 스토리텔링과 현대의 픽셀 아트 그래픽을 결합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젊은 모험가인 휴 래드클리프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불가사의, '사라진 식민지'를 찾아 다닙니다. 이 불가사의를 밝혀낼 힘든 여정 속에서 해적을 상대하고, 원주민 의식에 뛰어들며, 음모를 폭로하고, 어려운 선택을 하세요! 150년간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추적 1587년 미국에 첫 식민지를 건설해 정착하려던 한 무리의 사람들이 도착 직후 행방불명됩니다. 나무에 “크로울트”라는 섬 이름 하나만 새겨놨을 뿐입니다. 해가 바뀌어 1737년. 젊고 야심 찬 모험가 휴 래드클리프는 그의 첫 번째 위대한 발견을 위해 사라진 식민지를 쫓습니다. 이 불가사의를 풀기 위해 크로울트를 찾았지만, 이제 그 섬에는 휴와 동시대의 사람들뿐입니다. 그는 섬 주위를 돌며 사라진 식민지에서 일어난 일을 알아내려다 분명히 일련의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