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w Moments: Celebrating Renewal & Romance
축제에 참여하세요! Meow Moments: Celebrating Renewal and Romance (“야옹 순간: 새로움과 로맨스 축하하기”)에서 고양이들과 친구들이 모여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는 두 개의 생동감 넘치는 장면이 새 출발의 따뜻함과 깊은 연결을 보여줍니다. 구석구석 가득한 세부 사항들이 상상력을 자극하며, 발견한 순간들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리우의 유명한 코파카바나 해변에서 활기찬 새해 전야를 시작으로 카티아 누마쿠라의 멋진 예술 작품이 축제를 생동감 있게 묘사합니다. 불꽃놀이가 하늘을 밝히고, 고양이와 친구들이 해변 분위기를 즐깁니다. 그다음, 아름답고 낭만적인 광장에서 연인과 친구들이 사랑과 우정을 기념하는 아늑한 발렌타인 데이 장면으로 넘어갑니다. 특징: - 고양이와 친구들: 각 장면에서 특별한 이야기를 지닌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 풍선 터뜨리기 재미: 장면을 탐색하며 풍선을 터뜨리는 여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기세요! - 풍부한 세부 요소: 축제 장식이 가득한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을 탐험하며 각 축제를 생생하게 체험하세요. - 찾아야 할 아이템 606개! - 분위기 있는 사운드트랙: 타티아나 자크의 보사노바부터 로맨틱한 멜로디까지, 각 장면과 어울리는 전용 사운드트랙을 즐기세요. - 가족 모두를 위한 즐거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따뜻하고 재미있는 경험입니다. 온 가족이 동시에 고양이들을 가리키는 모습을 보게 될지도 몰라요! 고양이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과 로맨스를 기념하는 이 따뜻한 모험을 통해, 아늑한 게임을 사랑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