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sle Tide Hotel
얼떨떨한 채로 온갖 것을 떠받드는 사이비 교단에게 납치당한 십대 딸이 아일 타이드 호텔에서 마지막 밤을 맞이하기 전에 구해내야만 하는 한 아버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결정이 이야기 전개에 영향을 미치는 이번 라이브 액션 인터랙티브 미스터리 게임에서 수상한 사건을 조사하여 엘레노어 말론을 구해내야 합니다. 3년에 딱 3일 밤만 열리는 이 호텔에는 저마다 힘든 상처를 안고 있는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모여 자신들을 하나로 묶어준 단 한 가닥의 실마리를 찾아나섭니다. 자신들의 인생이 지닌 의미를 찾아서 말이죠. 하지만 오늘밤, 이 수수께끼의 모임은 약삭빠른 모임 설립자인 애니스턴 박사가 십대 소녀 한 명을 넘겨주면 그 목적을 이루게 해주겠다는 약속에 따라 규칙을 깨고 그 여자애를 넘겨줄지 말지 결정을 내려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호텔에 어떻게 들어가실 건가요? 이 사이비 모임에게 길을 열어달라 간청하실 건가요? 숨겨진 이야기와 부가 퀘스트를 풀고 각각의 분기점이 다다르는 결말을 찾아낼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 무자비한 이야기 퍼즐 속에서 끝내 길을 잃고 말까요? 한 번도 본 적 없는 남자의 딸아이를 구할 수 있는, 수십 갈래로 뻗은 이야기를 직접 따라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