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 of Silence
Songs of Silence는 판타지 4X 전략 게임으로 심도 있는 전략적 게임 플레이와 빠른 템포의 오토배틀러, 매력적이고 강렬한 내러티브가 결합된 게임입니다. 아르누보풍의 독특한 그래픽 스타일로 선보이는 Songs of Silence는 클래식 장르를 아름답게 진보시켰습니다. 방대한 싱글 플레이어, 내러티브 중심 캠페인, 여러 경쟁 및 협동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갖춰 다회차로 플레이할 가치가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