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 the Cat: New Friends (Windows)
미미와 함께하는 '미미 더 캣: 새로운 친구들' - 따뜻한 소코반 퍼즐 어드벤처! 미미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미미 더 캣: 새로운 친구들'에서, 여러분은 퍼즐을 사랑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고양이 미미와 함께 매력적인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미미가 다양한 재미있고 도전적인 레벨을 통해 길을 찾아가며 상자를 움직이고, 오르고, 쌓아서 새로운 친구들과 아늑한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미미가 상자를 움직이고, 오르고, 옮기면서 침대로 가서 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미미를 50개의 매력적인 레벨로 안내하면서, 각 퍼즐이 새로운 놀라움과 도전을 가져다줍니다. 전략적인 사고를 사용하여 상자를 완벽하게 배치해 미미가 진행하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도록 하세요. 퍼즐 해결과 탐험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게임입니다!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법. '미미 더 캣: 새로운 친구들'은 간단한 터치와 스와이프 조작으로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습니다. 상자를 움직이거나 오르거나 쌓는 등, 직관적인 조작으로 미미를 돕는 것이 쉬워집니다. 시간 제한 없이 여정을 즐기세요. 각 퍼즐을 여러분의 속도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미미의 세계에는 서두를 필요가 없으며, 퍼즐을 풀고 미미가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을 돕는 즐거움만 있습니다. 편안하고 스트레스 없는 경험을 제공하는 완벽한 게임입니다. 매력적이고 독특한 50개의 레벨을 탐험하세요. '미미 더 캣: 새로운 친구들'의 각 레벨은 새로운 도전과 특별한 무언가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퍼즐과 사랑스러운 설정을 갖춘 이 게임은 끝없는 재미와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순간들을 선사합니다. 이 매혹적인 퍼즐 어드벤처에서 미미와 그녀의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