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stone S.r.l.레이싱 및 비행
남들보다 먼저 경험하세요! Monster Energy Supercross 25 - Special Edition을 사전 주문하고 다음과 같은 콘텐츠를 즐기세요: - 정식 게임 - Supercross 경험을 한층 끌어올려주는 Season Pass. 발매 즉시 이용 가능 - 2개의 맞춤 DLC: Stars & Stripes Pack 및 Touchdown Pack - 3일 미리 해보기 Monster Energy Supercross 25와 함께 공식 2025년 Supercross 시즌을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현실 세계의 이벤트를 재현한 새로운 트랙을 질주하는 스릴을 만끽하고 새롭게 추가된 최신 프로 라이더와 경쟁하세요. 치열한 대회, 경쟁, 전략적 선택을 선보이는 개선된 커리어 모드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가세요. Unreal Engine 5을 통해 구현된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현실적인 물리와 역동적인 트랙 진화가 더해진 새로운 게임플레이는 매번 특별하고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픈 튜토리얼, 포괄적인 위키, 신경 기술 라이딩 보조 기능을 통해 경주의 흐름을 마스터하세요. 고급 에디터로 경험을 취향에 맞게 조정하고 직접 만든 창작물을 여러 플랫폼에서 공유하세요. 캐주얼 레이스에서 경쟁하든, 랭크 리더보드에서 최고 자리를 노리든, 몰입도 높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세요. Season Pass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는 2025년 9월에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