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솔리테어 : 문명 건설
이제 솔리테어 카드 게임을 즐기면서 문명을 건설해 보세요. 편안한 음악을 들으며 즐기다보면 어느새 멋진 문명이 완성 되어있답니다. ♥ 중독성 넘치는 카드 게임 - 추억의 윈도우 카드놀이를 기억하시나요? - 에이지 오브 솔리테어는 추억의 윈도우 카드 놀이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카드 놀이를 즐기다보면 어느새 다양한 문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어려울 땐 아이템으로 위기 극복 - 되돌리기 아이템으로 실수도 되돌리세요. - 힌트 아이템을 이용해 쉽게 풀어가세요. - 마법 아이템으로 어려움을 이겨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