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uria: The Saga 2
안뇽! 모두 잘 지냈나요? SUNSOFT의 Ufouria가 돌아왔습니다! - 오리지널 "Ufouria"의 진정한 진화! 보송보송 보들보들한 작품으로 다시 만든 Ufouria 세계를 마음껏 휘저어 보세요. 오리지널 게임의 믿음직한 동료가 이번 탐험형 액션 횡스크롤 게임에서도 함께합니다. 물론 Ufouria를 처음 만나시는 분들도 환영해요! - 사랑을 가득 담아 제작된 괴상한 Ufouria 세계! 오리지널 게임의 그리운 캐릭터와 스테이지가 돌아왔습니다. 예전 픽셀 아트에서 매력 넘치는 핸드메이드 펠트 공예가 되었습니다. 쇠구슬 작품 역시 추억의 오리지널 픽셀 아트를 존중하였습니다. 오리지널 팬이라면 비슷한 점과 다른 점을 모두 찾아보세요! - 플레이할 때마다 코스가 달라진다고요!? 오리지널 게임의 다양한 스테이지가 이제는 진입할 때마다 랜덤하게 바뀌어 매번 새로운 도전을 선사합니다! 동료로 합류하는 캐릭터는 더 많은 지역에 닿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오리지널 게임에는 없었던 지역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 이제 포풍은 아주 강력한 청소 요원입니다! 오리지널에 없었던 새로운 위협... 기분 나쁨 부묭이 나타납니다! 문제아 부묭은 모든 사물과 인간에 달라붙어 말썽을 일으킵니다. 하지만 헤베와 동료들은 어떻게든 포풍으로 완벽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지구를 어지럽히는 부묭을 치우고 우츠징의 사악한 계획윽 막으세요! *헤베의 집을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Ufouria 아트북에서만 선보였던 레어 캐릭터도 만나보세요! *수집 기능으로 적과 숨겨진 이야기를 읽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