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ullaby of Life
게임 소개 이 세계의 기원에서 태어난 여러분은 파동의 형태로 음표를 연주하는 능력을 지닌 입자입니다. 타이밍, 집중력, 손재주, 민첩성을 활용하여 소리를 퍼즐로 탈바꿈시킨 이 매력적인 음악 중심의 모험을 경험하세요. 음악 중심의 퍼즐을 해결하세요 럴러바이 오브 라이프는 타이밍 기반 음표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퍼즐을 만나게 되는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기호의 연속으로 맞춘 소리의 파동을 통해 도전을 해결하세요. 각각 독특한 퍼즐과 방식, 분위기를 갖춘 레벨을 통해 여러분의 사고방식에 도전장을 내밀어 보세요. 새로운 친구를 깨우고 힘없는 존재에게 생기를 되찾아 주며 이 추상적인 세계의 길을 개척해 나가세요! 세계의 기원을 탐구하세요 여러분은 이 특이한 세계 어디서나 새 생명의 촉매제가 됩니다. 탐험하고 장애물을 피하고 비밀을 알아내고 적과 위험을 모면하며 레벨마다 독특하고 고유한 배경, 캐릭터, 미학을 선사하는 여정을 감상하세요. 잠자는 존재에게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여러분은 다양한 존재와 마주치게 됩니다. 각 레벨의 주요 퀘스트는 잠자는 장로(Dormant Elders)를 깨우는 것입니다. 모험 중 만난 친구들과 함께 만든 연속적인 소리의 파동을 통해 이들에게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최면을 거는 듯한 세계에 몰입해 보세요 럴러바이 오브 라이프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생생하고 음악적인 세계를 선사합니다. 점점 어려워지는 퍼즐을 해결하는 데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색상, 애니메이션, 소리의 파동이 주는 평온함으로 몸을 진정시키세요. 평화롭고 조화로운 감정을 남기는 몰입도 높은 게임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