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 Days to Mars
39 Days to Mars 는 스팀펑크풍 협력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HMS 피어풀의 화성으로 가는 첫 항해 임무를 맡은 19세기 탐험가인 알버트 위키즈 경과 클라렌스 벡스터가 되어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증기 엔진에 석탄이 떨어지면 우주선의 고양이가 항해 일지를 찢어버리고 홍차는 차갑게 식어버리게 되며 항성 간 운행 시스템이 공원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되는 기이한 일이 발생합니다. 화성에 무사히 도착하기 위한 모험을 헤쳐나가려면 플레이어 두 명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로컬 2인 플레이 39 Days to Mars는 2인용 협력 어드벤처 게임으로 2인 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HMS 피어풀 호는 불안한 엔지니어링의 결정체로 알버트와 벡스터는 가능한 모든 방법을 써야 합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의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싱글플레이어 AI 친구와 함께 플레이가 싫은 경우엔 우주선의 컴푸터가 조종하는 고양이가 친구가 되어 줍니다. 한 입 크기의 어드벤처 액션과 퍼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짧게 플레이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모험을 시작해서 끝내는 데에도 하루저녁이면 충분합니다. 몽환적인 분위기 독특한 아트워크로 이루어진 알버트와 벡스터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39 Days to Mars는 모든 대사를 녹음한 성우들의 연기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HMS 피어풀이 이제 곧 화성으로 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