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tic: Shadow of the Serpent Riders
Heretic: Shadow of the Serpent Riders는 Raven Software에서 개발하고 1994년 id Software에서 배포한 다크 판타지, 마법, 1인칭 슈팅게임입니다. Heretic/Hexen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인 이 게임은 오리지널 기본 게임 Heretic과 확장팩 Shadow of the Serpent Rider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토리 Serpent Riders로 알려진 세 형제는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려 일곱 왕국의 왕을 타락시켜 전쟁과 혼돈 속으로 빠뜨렸습니다. 하지만 Sidhe로 알려진 엘프 종족은 이에 저항했고 결국 이단자로 낙인찍혔습니다. 전쟁에서 패할 위기에 처한 Sidhe의 장로들은 일곱 왕과 그들의 군대를 처치하기 위해 자신들과 엘프 수도를 희생했습니다. 몇 안 되는 엘프 생존자 중 한 명인 당신은 친구, 가족, 종족 전체를 학살한 자들에 대한 복수를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특징 - 독특한 다크 판타지 세계와 스토리를 경험해 보세요. - Firemace와 Hellstaff 등 7개의 불경한 무기 중에서 선택하세요. - 신비한 유물을 사용해 기이한 주문을 푸세요. - 친구와 함께 게임 속 모험을 즐기던가 치열한 데스매치에서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