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Slug Tactics
메탈슬러그 택틱스는 컬트적 인기를 누렸던 메탈슬러그 시리즈의 역대급 매력과 고전적 재미를 전략게임 스타일로 구현한 작품입니다! 고전적인 아케이드 액션, 그리고 로그라이크 전략의 스릴이라는 두 장르의 엄선된 즐거움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전투 구역으로 뛰어들어 나만의 메탈슬러그 추억을 완전히 새로운 형태로 되살려 볼 기회입니다! 로그라이크 요소와 함께하는 전략 RPG 메탈슬러그 택틱스는 메탈슬러그 시리즈 고유의 전투를 새로운 시각에서 풀어낸 타이틀입니다. 고전적인 액션과 전략적 깊이의 완벽한 조화 속에, 전략과 압도적인 화력을 활용하여 분대에 승리를 선사하십시오. 강력한 특수 공격으로 전투의 결과를 결정하세요! 각 전투에서 쌓은 경험을 축적해 새로운 무기나 보너스 특전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의 화력 및 전략적 기술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나만의 팀을 모으십시오!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고전 게임을 향한 헌정 타이틀이 돌아왔습니다! 다시 한번 역사를 써 내려갈 시간입니다! 장비는 챙기셨나요? 임무가 시작됩니다! 메탈슬러그 그 자체였던 기존 전우들을 선택해 모덴의 사악한 계획에 맞설 완벽한 팀을 편성해 보십시오. 가장 적합한 무기 로드아웃과 모드도 선택해 보십시오. 전장에서의 콤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싱크"를 활용해 동시에 공격을 펼치면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팀에 위기가 닥쳐온 경우 언제든지 중화기나 공습, 아니면 그 유명한 메탈슬러그까지 호출해 상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됐든 정하고, 부르면 됩니다! 승리를 향한 전투 섬세하고 아름답게 구현된 각종 지도. 그리고 영광스러운 캠페인. 자, 이제 전쟁에 마침표를 찍고 다시 한번 악랄한 모덴군을 섬멸할 시간이 왔습니다. 곳곳에 어려움이 도사리고 있어 수없이 죽어 나갈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말고 이겨내야 합니다. 숙련된 베테랑은 물론, 초심자도 언제든 선호하는 임무를 반복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모험에서 전략적 통찰을 습득하십시오. 그렇게 승리를 쟁취하며 기술을 연마해 나가야 합니다. 경험을 쌓고, 분대원들을 레벨업시키십시오. 또한 적들에게도 적응해야 합니다. 아, 그리고 이 사실은 꼭 기억해 주세요. 실패는 곧 교훈이며, 승리는 포기하지 않는 자에게만 주어집니다! 스토리 도널드 모덴이 돌아왔습니다! 도널드 모덴은 세계 정부에 반대하는 국가에서 수년 동안 암약하며 쿠데타를 준비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동안 비밀리에 모아온 군대로 전 세계에 복수를 할 준비를 마쳤다고 합니다. 페레그린 팔콘 분대는 총력을 다하여 적진을 돌파해야 할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제 전쟁이 더욱더 큰 재앙으로 확대되기 전, 어떻게든 모덴을 쓰러뜨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