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y는 Dishonored 시리즈로 수상에 빛나는 Arkane Studios의 1인칭 공상과학 액션 게임입니다.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와 개성 있는 세계관,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유명한 Arkane은 이 시리즈에 심리적인 전개를 추가해 새롭게 재해석했습니다. Prey Digital Deluxe에는 Prey와 Mooncrash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rey Prey에서 당신은 실험 대상이지만, 상황이 크게 잘못 돌아갑니다. 적대적인 외계인의 공격에서 생존할 수 있는 가는 당신의 재치, 무기, 새롭게 찾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Prey: Mooncrash 탈출하기 위한 역경이 플레이할 때마다 달라지는 TranStar 달 기지에서 적을 처치하고, 위험 요소를 극복하며, 목표를 완수하고, 전리품을 획득하십시오. 끊임없이 변화하는 역동적이며 위험한 환경에 펼쳐지는 Prey의 Mooncrash 캠페인이 여러분에게 무한정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재밌는 도전을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