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ody Saves the World
이렇다 할 특징 없는 아무개가 달팽이, 유령, 용으로 변신하는 액션 RPG! Guacamelee 제작사가 새롭게 선보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여 15가지 이상의 다양하고 독특한 형태를 발견하고 모습을 바꾸어 보세요. 능력을 기발하게 조합하여 도전적인 퀘스트를 더 많이 해제하고 완료하세요. 광대한 영계를 혼자 또는 온라인 친구와 함께 탐험하며 모양을 바꾸는 던전을 클리어하고, 대재앙을 막아내고 세계까지 구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