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Fool a Liar King Remastered
‘가면을 벗는 방법’의 결말 후에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여주인공 레지나가 에루리아 왕국에 마법처럼 나타납니다. 영문도 모른 채 에루리아에 떨어진 레지나는 줄리와 그의 친구들을 만나고, 결국 그들과 함께 반인반묘족의 나라, 라즈로 여행을 떠납니다. 레지나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 전에 이곳에서 사랑에 빠지게 될까요? 레지나가 에루리아에 떨어진 건 우연일까요? 아니면 어떤 목적이 있는 걸까요? 비밀을 잔뜩 품고 있는 줄리를 믿어도 될까요? 특징 * 일본어로 녹음된 판타지 비주얼 노벨 * 아름다운 만화 스타일의 아트 * 당신의 선택에 따라 바뀌는 이야기 * 귀를 사로잡는 보컬 테마곡 * 가면을 벗는 방법 리마스터 시리즈의 새로운 게임. 이전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이야기는 바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