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e of Sanity
Edge of Sanity를 예약 주문하면 믿음직한 나이프의 플랫폼 독점 스킨이 제공됩니다! -크툴루 신화에 영감을 받아 손으로 그린 2D 아트 스타일로 풀어내는 심리적 공포 -묘한 분위기와 불길한 이야기의 내러티브 중심 게임 -다른 생존자와 기본 물자를 찾기 위해 멀리 있는 지역 탐험하기 -생존을 확보하고 원정을 준비하기 위한 생존자의 야영지 관리하기 -현명하게 전투를 선택하세요... 안 그랬다간 눈 깜짝할 사이에 상황이 악화할 겁니다 Edge of Sanity는 알래스카의 무자비한 황무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심리적 생존 공포 게임입니다. 크툴루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손으로 그려낸 2D 아트와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당신은 알래스카의 현장 연구실에서 작업 중인 과학자들에게 물품을 보급해주는 팀의 일원입니다. 하지만 찾아낸 현장에서는 인간의 흔적을 전혀 찾아볼 수 없었고, 오히려 끔찍한 존재와 마주치게 되죠. 그리고 그 존재를 피해 달아나는 동안 팀은 뿔뿔이 흩어져 버렸습니다. 다행히 당신은 간신히 살아남아, 임시 야영지를 차릴 수 있었습니다.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그 진상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당신과 다른 생존자들에게 도움이 될 귀중한 자원을 찾아 적대적인 동굴, 잊혀진 광산, 숨겨진 연구실을 탐험하세요. 미스터리에 싸여 있는 PRISM 조직에 얽힌 어두운 비밀을 밝히고, 그들의 실험 뒤에 숨겨진 진짜 이야기를 밝혀낼 단서를 찾으세요. 이곳에서는 매일매일 생존을 위한 거친 투쟁이 이어집니다. 식량과 보급품이 제한되어 있고, 온전한 정신을 간신히 유지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즉흥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항상 대비하고, 다양한 몬스터를 상대할 때 우위를 점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암흑에 완전히 삼켜질 것인지, 어떻게든 제정신을 유지할 것인지는 모두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게임의 모든 요소에 영향을 미치는 광기 알래스카를 횡단하며 벌어지는 극적인 사건들은 당신의 정신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깁니다. 점점 누적되는 광기는 결국 트라우마로 이어지고, 캐릭터의 행동과 현실 감각에 영향을 미치며, 새로운 대화 옵션을 열어주고, 완전히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생존자의 사기 관리하기 극한의 환경에서도 휴식을 취하고 이후 원정을 계획할 공간은 필요한 법입니다. 남아 있는 생존자를 찾아 정찰 임무에 투입하고, 자원을 수집하거나 식량, 물, 기타 자원을 생산할 스테이션을 건설하는 작업에 할당하세요. 경계를 늦춰서는 안 됩니다. 극한에 몰린 사람들이 있는 곳에서는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니까요. 다양한 전투 방식 적의 약점을 파악하고, 감각을 약화시키고, 자원을 관리하고, 제작 능력과 주위 환경을 활용하면서 강력한 몬스터에 맞서 살아 남으세요. 선택지가 없을 때는 도끼를 사용해 싸워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어려운 선택과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지역 교단의 사악한 음모를 밝혀내고, 무시무시한 몬스터에 맞서고,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을 탐험해 나가세요. 냉전 시대의 알래스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온전한 정신을 잃어가는 사람들과 크툴루 신화에게 영감을 받아 그려낸 괴물들로 가득합니다. 좋거나, 나쁜 선택과 행동의 경계가 아주 희미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