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Were Here Expeditions: The FriendShip
당신 그리고 당신의 절친이 함께 어떤 도전이든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시나요? 시도하시는 모습을 한번 보고 싶네요! 이 새롭고 부담 없는 규모의 독립형 We Were Here 경험은 정말로 당신의 우정을 시험에 들게 합니다. 당신의 우정이 뭐든 극복할 수 있다는 걸 증명하려면, 여러 가지 퍼즐 도전에 직면해야 할 것입니다. 문제는 의사소통과 팀워크... 그리고 신뢰입니다. 서로 대화하고, 협동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건, 친구를 믿어야 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 둘이 바다에 홀로 있을 때, 불가사의한 구조 신호를 받아 이를 따라 버려진 섬으로 갑니다. 그곳에서 버려진 놀이공원 안의 기이한 항해를 마주하게 되는데, 이는 해결하는 데 두 명이 필요한 퍼즐이 있는, 절대 잊지 못할 항해입니다. 당신의 우정의 상태는 배의 상태에 곧장 영향을 미치게 될 겁니다! 조심하세요, 얼마나 퍼즐을 잘 해결했는지가 평가될 것이기 때문에 이는 실제 시험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우정이 정말로 평생 유지될까요? 아니면 이 우정은 바다 밑바닥으로 가라앉는 배 신세가 될까요? 참고: 이 게임은 협력 전용 게임입니다. 두 플레이어가 함께 호환되는 마이크 및 인터넷 연결을 갖추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