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ons of Vega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길을 떠난 아버지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절박한 여정을 이어가는 남자가 되세요! Cions of Vega에서 당신은 딸을 집으로 데려오겠다는 일념으로 시골 지역과 수수께끼의 마을을 수색하는 아버지를 안내해야 합니다. 남자의 남동생인 로건도 함께 다니면서 가끔씩 통찰력과 설명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당신은 이들과 함께 메모, 그림, 열쇠, 그 외의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 지역 컬트 활동부터 자기 부모의 존재를 잊어버린 아이들이 사는 마을까지, 다른 미스터리도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Cions of Vega는 분위기 있는 사운드 디자인과 환경을 통해 진행되는 이야기와 함께 일인칭 영화적 스타일로 선보이는 미스터리 어드벤처입니다. 이야기를 진행하려면 퍼즐을 풀고 주요 장소 사이를 이어주는 길을 찾아야 합니다. 가벼운 플랫포밍 요소와 상호작용이 가능한 주변 환경은 플레이어를 아버지의 여정에 몰입하게 만들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아버지가 진실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