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lconeer: Warrior Edition
The Falconeer: 워리어 에디션은 완전히 업데이트된 본 게임 버전에 새 플레이어 클래스와 비행 가능한 오르미르, 그리고 유도 로켓 방식의 불꽃 탄약통이 있는 '더 헌터'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세계의 가장자리' DLC에는 3개의 추가 사이드 퀘스트와 새 보스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인 개발자 Tomas Sala가 선보이는 이 BAFTA 수상 후보작 게임에서 거대한 전투 매를 타고 하늘을 가르며 아름다운 바다를 탐험하고 놀라운 공중전을 펼치세요. 팔코니어인 당신은 나쁜 선택과 분쟁으로 인해 갈기갈기 찢긴 바다로 덮인 세계를 누비는 강력한 하늘의 전사입니다. 다양한 캠페인을 수행하며 다양한 관점과 귀족들을 만나보고, 얼시와 그곳의 사람들, 그리고 이곳에 얽힌 역사적 비밀을 풀어보세요. 위험한 임무와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하고, 라이트닝 캐스터로 해적들과 크라켄, 다른 위협에 맞서며 아군의 배를 보호하세요. 깊은 바닷속으로 뛰어들기도 하고, 구름 위로 날아오르기도 하며 거대한 게 도시와 전투를 벌이거나 세계의 기술력을 통제하고 있는 신비에 휩싸인 맨서 오더와 공중전을 벌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