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ch Club 2: Fast Forward
펀치 클럽의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태어나기도 전에 아버지가 수수께끼처럼 사라진 채, 당신은 고압적인 어머니의 차고에서 20년을 살았습니다. 그러면서도 열심히 운동하고 경이로운 세상에 대해 꿈꾸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현실은 주위 사람들은 슬라임으로 연명하고 부패가 만연하며 모두 당신과 싸우려 듭니다… 그래도 어쩌면 당신은 아버지를 찾고 저잣거리에 떠도는 '검은 주먹'이 될 수도 있고, 어쩌다 인류의 구원자가 될 수도 있으며, ‘굿니스 코퍼레이션’의 깊숙한 비밀을 파헤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요.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원한다면 차고를 떠나지 않아도 됩니다. 나만의 모험을 선택하세요 이름도 모르는 어떤 멋쟁이 상남자가 악당을 때려눕히고 아버지를 찾은 지도 20년이나 지났고, 모두가 그럭저럭 행복했습니다. 부패한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개 껍데기가 화장지를 대체했고 모든 것이 사이버펑크인 세상입니다. 80년대의 향수와 펀칭으로 가득 찬 모험 속으로 던져진 당신은 이제는 네온 빛으로 물든 똑같은 거리를 걷게 됩니다. 이곳에서 더 많은 펀치를 날려 보세요. 챔피언 파이터가 되세요 원하는 만큼 펀치와 킥 및 속임수를 동원하세요. 최고의 파이터가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시간과 노력과 자본과 훈련이 필요하죠. 능력치와 기술을 향상하고, 경기를 준비하고, 세상에 하나뿐인 멋진 나만의 전투 학교를 만드세요! 패배와 비웃음의 대상이 되는 것보다 낫겠죠. 피땀눈물을 쏟는 클래식한 훈련을 능가하는 것은 없지만, 신경 훈련 및 불법 소프트웨어는 확실히 유혹적으로 들립니다.사기꾼이라는 사실이 들통나 마지막 남은 뇌세포를 잃게 될지 모르는 작은 위험이 있긴 하지만 말입니다. 모든 것을 직접 관리하세요 쥐 경주는 빠르게 진행되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생존을 위해 효과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펀치 클럽 2’도 마찬가지입니다! 말 그대로 시뮬레이션 게임이니까요! 전투 리그의 정상에 오르고, 범죄를 해결하고, 경찰, 폭도, 마피아 및 만나는 모든 사람을 위해 일하면서 시간과 자금을 관리하세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새로운 전투 학교, 움직임, 돈, 좋은 사람 포인트, VHS의 라이온 퀸까지 액세스가 가능해집니다! 펀치 클럽의 첫 번째 규칙은 모든 사람에게 펀치 클럽에 대해 알리거나, 지금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거나, 싸울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법적인 이유로 저희는 여러분과 실제로 싸우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