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mot's Warehouse Win10
"윌멋의 창고는 창고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제품을 밀고, 분류하고, 쌓아 올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창고 직원인 윌멋이 되어 게임을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트럭들이 이러한 제품들이 점점 더 많이 가져오고 점차 창고를 채우게 됩니다. 색상, 유형, 듀이 십진분류법 또는 플레이어만이 이해할 수 있는 신선한 포맷 등 어떤 방법으로든 정렬할 수 있습니다. 모두 좋습니다! 서비스 해치가 열릴 때 모든 것을 놓은 곳을 기억하세요.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스타를 얻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신속하게 찾아야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