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 Revengers
유행과는 동떨어진 일본 중부의 시골 마을에 루덴스 성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성에는 Retro Revengers라고 불리는 5명의 친구들이 살고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이들은 그들 게임의 존재뿐만 아니라, 온 세상까지 위협하는 기이한 땅으로 순간 이동하게 됩니다. 레트로 여신이 옷상, 마오, 타이초, 맛짱, 놋치에게 부여한 새로운 능력을 이용하면서 함께 여행을 떠나세요. 과거의 동료를 만나고,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트리플 A의 데몬 오버로드로 가는 길을 막는 보스를 물리치세요. 아름다운 16비트 픽셀 아트, 레트로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다채로운 스테이지 환경을 탐험하고 각 동료의 다양한 힘을 경험하세요. 이 레트로 스타일 플랫포머 속에서 무시무시한 적으로 가득한 다채로운 환경을 여행하면서 여러 캐릭터들의 다양한 힘을 마스터하세요.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스테이지와 그 안의 메카닉이 바뀌기 때문에, 캐릭터를 바꿔 가면서 레벨을 클리어하는 가장 빠른 방법을 찾으세요. 신나는 음악과 이스터에그로 가득한 이야기를 경험하다 보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