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uza 3 Remastered for Windows 10
키류 카즈마 이야기의 3번째 장을 리마스터된 1080p 및 60fps로 경험해보세요. 관동과 관서의 총력전이 끝나고 1년 뒤... 피로 뒤덮인 과거를 버리기 위한 여정에서 키류 카즈마와 사와무라 하루카는 무자비한 카무로쵸 거리를 버리고 오키나와섬으로 떠나 모닝 글로리 고아원을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키류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의 과거가 모닝 글로리 고아원으로 엄습해오고, 동성회와 정치계가 얽힌 끔찍한 권력다툼의 소용돌이로 휘말리고 맙니다. 파란만장한 이야기는 도쿄의 잠들지 않는 도시, 카무로쵸와 열대의 섬 오키나와에서 시작됩니다. 키류는 지하 세계와 공권력의 깊고 어두운 위험으로부터 고아원의 아이들을 구해낼 수 있을까요? 도지마의 용, 키류의 여정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