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on Hunter: Riddles of Light
명성이 자자한 데몬 헌터는 다시 한번 어둠의 힘에 맞서지만, 돈 애쉬무어가 고대 이집트 사원의 유적에서 깨어난 악령에게 사로잡혀 버리는 생각지도 못한 사태가 발생합니다. 돈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녀의 조카인 라일라이며 그녀는 이모를 구하기 위해 주저 없이 여정을 떠납니다. 구출 미션을 진행하는 중, 그녀와 관련된 발생하는 기이한 사건들이 우연히 일어난 것이 아님이 밝혀집니다. 라일라는 고대의 신들이 통치하는 고대 이집트의 신비한 유적을 탐험하는 중, 잠겨있는 상자와 돌에 새겨진 전설을 파헤치고 공포로 가득한 비밀의 진실을 알게됩니다. 돈 스스로가 세스에게 사로잡힌 것입니다. 모든 신 중에 가장 위험하고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그를 막을 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최후의 데몬 헌터가 죽으면 인류의 희망도 사라질 것입니다. 어떤 수수께끼가 라일라를 인도해 나갈 것인가? 어떻게 그녀는 악의 세력을 처단할 것인가? 이 새로운 데몬 헌터의 모험을 시작하여 이집트 신들의 세상으로 나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