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Shot
전쟁으로 폐허가 된 디젤 펑크 세계를 배경으로 한 플랫포밍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모험을 좋아하는 엔지니어, 끝없는 갈등으로 분열된 디젤 펑크 세계, 그리고 거대한 총들이 가득합니다. 재미있어 보이는군요! 거대한 전쟁 기계들이 당신의 집을 위협할 때, 모든 것을 멈출 수 있는 작은 톱니바퀴가 될 수 있을까요? '마지막 샷'은 전쟁으로 폐허가 된 디젤 펑크 세계를 배경으로 한 플랫포밍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군사적인 도시들이 거대한 무기로 끊임없이 싸우며, 마지막까지 서 있는 자가 되려고 합니다. 전형적인 근육질 슈퍼히어로가 아닌, 겸손한 기계공학자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거의 즉시 이웃 도시의 노출된 부분으로 발사되는 포탄을 만드는 데 지치지 않고 일합니다. 이 일이 청구서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어느 날, 평범한 일상이 중단되고 위험한 여정에 나서게 됩니다. 친구들과 사랑하는 도시를 구하기 위해서는 끔찍한 음모를 밝혀내고 그 악한 계획에 종지부를 찍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주변 세계를 탐험하여 그 역사와 전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수많은 퍼즐을 해결하며, 모든 모양과 크기의 기계와 장치들을 만지며 시간을 보내세요. 주요 특징들: - 오래된 만화 스타일의 오리지널 수작업 비주얼. - 엔지니어링 지식을 사용하여 독특한 퍼즐을 해결하세요. - 타고난 능력을 사용하여 중요한 도구와 기계를 수리하고, 만들고, 파괴하세요. - 여행 중에 발견하는 기계적 경이로움을 마스터하세요. 올 터레인 차량, 제트팩, 장갑 기차, 이동 플랫폼 등을 운전하세요. - 전시에 따르는 법칙으로 살아가는 광대하고 매력적인 디젤 펑크 세계를 탐험하세요. 더 깊이 파고들어 그 모든 비밀을 발견함에 따라 놀라운 기술과 건축물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