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Yakuza Remastered Collection for Windows 10
키류 카즈마의 이야기를 리마스터된 용과 같이 3,4 및 5로 기념하세요. 1080p 및 60fps로 리마스터된 콘텐츠와 개선된 현지화로 카라무쵸의 밤거리를 그 어느 때보다 멋지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