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Starter Edition
수상 기록에 빛나는 롤플레잉 전략 게임, Crusader Kings III의 권력, 드라마, 음모로 가득한 부유한 중세 세계에 첫발을 내딛고 당당하게 왕좌에 오르세요. 전쟁, 외교 또는 음흉한 책략으로 왕조의 영향력을 넓히고, 수 세기 동안 여러 세대에 걸쳐 왕국을 안전하고 평안하게 지키세요. Starter Edition에 포함된 본편, 대규모 확장팩 1개, 이벤트 팩 1개, 추가 코스메틱이 Crusader Kings III로의 첫 여정을 더 깊이 있고 풍부하게 만듭니다. Crusader Kings III: Starter Edition 포함 사항: - Crusader Kings III: 하찮은 백작으로 시작하든, 전능한 황제로 시작하든 명예와 지배권을 차지하기 위해 다른 수많은 귀족과 벌이는 권력 싸움에서 안전한 왕좌란 없습니다. 다양한 성격 유형, 야망, 문화적 선호를 이용해 자신만의 역사를 쓰세요. 거만한 공작, 독실한 대공, 교활한 여왕으로 플레이한 후, 시간의 수레바퀴가 돌아가면 그들의 후계자로 플레이하세요. - Tours and Tournaments: 짜릿한 토너먼트, 성대한 연회, 화려한 결혼식을 열어 명성을 높이거나 왕조의 새로운 명예를 획득하세요. 머나먼 땅으로 순례를 떠나거나, 왕국을 순회하는 장대한 여정에서 봉신들을 사찰해 세금을 갈취하거나 충성심을 북돋우세요. - Friends and Foes: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동지들과 오랜 우정을, 사이가 먼 적들과 치열한 경쟁 관계를 또는 이상형과 영원한 사랑을 이루고 주변인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으세요. - Garments of the Holy Roman Empire: 중부 유럽의 평민, 전사, 지배자 의상 컬렉션으로 신성 로마 제국 스타일에 흠뻑 빠져보세요. - Elegance of the Empire: 헨리 II세 및 여황제 쿠니군데의 의복과 예물에서 영감을 받은 이 팩에는 신규 예복과 드레스뿐만 아니라 역사 속 왕관과 기타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Fashion of the Abbasid Court: 중동 및 북부 아프리카의 의상과 코스메틱 옵션 세트로 여러분의 궁궐에 새롭고 근사한 풍취를 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