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uders: Hide and Seek
Intruders: Hide and Seek은 1인칭 스텔스 게임으로, 한 연약한 소년의 시점에서 진행되는, 강한 심리적 공포 요소가 혼합된 강렬한 스릴러입니다. 이 긴장감 넘치는 환경에서 플레이어는 릭터 가문의 장남인 벤이 됩니다. 시골 저택으로 휴가를 온 벤은 3명의 위험 인물이 집에 침입해 부모님을 인질로 삼는 모습을 목격하게 됩니다. 이 침입자들 때문에 결박된 부모님, 숨어 있는 여동생과 함께 저택에 갇혀 있게 된 셈이죠. 이 3명의 범인은 누구이며,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는 동시에 가족을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도망칠 수도, 맞설 수도 없습니다. 유일한 선택지는... 숨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