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Epic: The Entertainment War
여정을 떠나는 너구리와 라마와 함께 우리가 아는 비디오게임을 지키세요! SuperEpic은 유머와 풍자로 가득한 메트로이드베니아 스타일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비선형의 빠른 게임플레이로 진행되는 탐험과 콤보 기반 전투에서 사악한 Regnantcorp에 맞서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머지않은 미래의 디스토피아에서 유일한 비디오게임 개발사인 Regnantcorp은 그들의 중독적인 무료 게임으로 사람들을 노예로 삼아 전체주의 사회를 통제합니다. 반항적인 너구리와 라마와 함께 적과 도전, 비밀, 기업 돼지들로 가득한 비현실적 성 같은 사무실을 탐험하게 됩니다. 본부로 침입해 음모를 밝히고 비디오게임을 지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