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 Shop: Summer In Fairbrook
여러 모로 힘든 학창 시절을 보내고 있는 스티브는 책임감을 배우라는 아빠의 뜻에 따라 반강제로 삼촌의 농장에서 여름을 보내게 됩니다. 스티브로 플레이해서 페어북에서 여름을 보내면서 농장에서 일하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옛 관계를 유지해가세요. 자신만의 작물을 키워 팔 수도 있고, 마을 여자들과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미리 한 주 동안의 활동을 계획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당신이 내리는 결정에 따라 이야기가 바뀌며, 총 9개의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스티브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농부가 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농장에서 사랑을 찾게 될까요? 어쩌면 둘 다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특징 * 농장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 요소가 더해진 데이팅 시뮬레이션 * 작물을 키우고 시장에 파세요 * 주간 일정표로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계획하세요 * 관계 시스템: 각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 값을 갖고 있습니다 * 총 9가지의 전혀 다른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