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II - Ultimate Edition
Cities: Skylines II: Ultimate Edition을 구입하면 본편과 Expansion Pass: Waterfronts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추가 라디오 방송국과 3개의 콘텐츠 크리에이터 팩도 제공됩니다. 구입하시면 San Francisco Set, Content Creator Pack 2개, Bridges & Ports 확장팩 과 함께 각 팩 출시 시 라디오 스테이션 3개 를 드립니다. 꿈꿀 수 있다면 건설도 가능합니다 허허벌판에 도시를 세워 꿈꿔왔던 나만의 메트로폴리스로 키워보세요. 경험해 본 적 없는 건설 규모를 선보입니다. 정교한 시뮬레이션과 살아 숨 쉬는 경제가 있는 Cities: Skylines II에서는 제한 없이 꿈에 그리던 도시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도시 기반을 다지세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도로, 인프라 및 체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모든 것은 오롯이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도시를 어떻게 키울지도 여러분의 몫이지만, 전략적으로 계획하세요. 어떤 결정을 내리든 그에 따른 결과가 달라집니다. 무역으로 경제를 부흥시키는 동시에 지역 산업을 발전시킬 수 있을까요? 시내의 활기를 죽이지 않고 주택가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어떻게 시 예산을 조정하고 시민들의 필요와 요구를 충족해야 할까요? 여러분의 도시는 쉬지 않습니다. 여느 실재하는 세계와 마찬가지로 시간에 따라 변화하죠. 느리고 점진적으로 변화할 때도 있겠지만,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변화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계절이 바뀌고 밤낮이 오가는 시간 동안 만반의 대비를 하세요. 끝없이 커지는 건축가 커뮤니티 덕분에 다양한 모드를 사용해 혁신적인 도시를 건설하기가 수월해졌습니다. Cities: Skylines II에서 다양한 모드를 손쉽게 만나보세요. 역대 가장 현실적이고 디테일이 살아 있는 도시 건설 게임, Cities: Skylines II가 여러분의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끝없이 자극합니다. 아름다운 고해상도 그래픽을 자랑하며 꿈에 그리던 도시를 짓고 싶게 해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