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tor Who: The Lonely Assassins
시청자들의 등골을 가장 서늘하게 만들었던 우는 천사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에피소드 'BLINK'를 기반으로 제작된 Doctor Who: The Lonely Assassins는 Sara Is Missing과 SIMULACRA로 수상 경력을 지닌 제작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릴 넘치는 휴대폰 습득 미스터리 게임입니다. 사고가 끊이지 않는 런던의 한 폐가, 누군가가 또다시 실종되고 당신은 실종자의 휴대폰을 습득하게 됩니다. 자폭 기능이 실행되기 직전 UNIT 소속 과학자였던 페트로넬라 오스굿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당신은 그녀의 도움으로 숨겨진 단서를 찾고 암호 퍼즐을 풀게 됩니다. 과연 당신은 너무 늦기 전에 기이한 실종 사고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명심하세요. 등을 돌리지 마세요. 고개를 돌리지도 마세요. 그리고 눈을 깜빡이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