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 of Ages 3: Make & Break
Rock of Ages 3: Make & Break는 모두가 서로 경쟁하는 타워 디펜스 및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여러 시대를 아우르는 배경에 ACE Team 특유의 개성과 Monty Python 분위기의 유머 감각을 버무리고 창의력을 끼얹었습니다. 방대한 규모의 파란만장한 스토리에 뛰어들어 전설 속 인물들에 대한 기발하고 해괴한 해석을 바탕으로 하는 전무후무한 모험을 경험하거나,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스테이지를 만들고 공유하여 온라인에서 친구들이나 타인과 경쟁해 실시간으로 혼잡한 타워 디펜스와 웅장한 바위 레이싱 아케이드 액션을 즐겨 보세요. 주요 특징 - 세상 메이킹 & 브레이킹: 사용이 간편한 편집기를 사용해 나만의 스테이지를 설계하고 구축한 다음,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공유하여 창의력이 돋보이는 재미를 거의 무한히 즐길 수 있습니다! - 서로 경쟁하는 타워 디펜스: 최대 4인까지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방어시설을 구축하는 한편 누가 먼저 적의 방어시설을 파괴하나 겨루거나, 2인 분할 화면 액션에서 치열한 대결을 벌일 수 있습니다. - 바위 격파 아케이드 액션: 여섯 개의 개성 넘치는 아케이드 분위기의 게임 모드에서 20여 가지 기상천외한 바위를 이용해 가능한 한 빠르게 앞길에 놓인 모든 것을 부수고 돌파하세요! - 엉뚱함에서 오는 재미: 인류의 역사 및 그 이상을 아우르는 방대한 규모의 캠페인에서 Caesar, Moctezuma, Krampus를 비롯해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까지 웬만큼 유명한 역사적 인물이나 허구의 존재는 다 나오는, ACE Team에서 구상한 이 황당무계한 스토리를 감상해 보세요. - 다양한 게임 모드: 새로 추가된 바위사태에서 기지를 방어하거나, 아슬아슬한 Humpty-Dumpty 모드에서 바위 굴리는 실력을 향상하거나, 타임 트라이얼에서 시간 기록을 단축하거나, 생성기를 이용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게임플레이를 창조하면서 수백 시간을 재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