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K.E.R.: Shadow of Chornobyl 인핸스드 에디션
모든 것이 시작된 곳으로의 귀환 — 역사상 가장 혁신적이고 선구적인 1인칭 서바이벌 슈팅 게임인 S.T.A.L.K.E.R. 트릴로지가 돌아옵니다. 세로운 세대에 맞는 업스케일과 개선된 성능으로 반드시 경험해야 할 게임 플레이 여정을 선사합니다. 모든 것의 시작인 '존의 전설(Legends of the Zone)' 트릴로지의 첫 번째 챕터인 S.T.A.L.K.E.R.: Shadow of Chornobyl를 만나보세요. 과거에 격리 구역이었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지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장소죠. 플레이어는 '마크드 원'이 되어 사악한 미스터리, 방사능에 뒤덮인 이상 현상의 위협, 도덕적 딜레마와 마주해야 합니다. 몰입감 넘치는 어두운 SF 사가에서 여러분의 선택이 스스로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황량함을 받아들여라 수백 명의 절망하는 방랑자, 뮤턴트 괴물, 보이지 않는 위험이 도사리는 동유럽의 거친 황무지를 탐험하며 고립감과 긴장감을 경험해 보세요. 이상 현상으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하라 체르노빌 참사의 여파로 발생한 이상 현상이 깊게 스며든 현실감 넘치는 장소를 탐험해 보세요. 각 지역은 저마다의 음침한 비밀과 발견을 품고 있어, 용감한 스토커들을 기다립니다. 살아남아라, 그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위험천만한 이상 현상, 보이지 않는 방사능, 굶주림, 잔혹한 뮤턴트가 '존' 안에서 여러분을 사냥합니다. 자원을 신중하게 관리하고, 30종 이상의 무기를 활용해 보세요. 여러분의 선택이 퀘스트의 다중 엔딩으로 이어지는 비선형 경로를 만들어 내며, 존의 가장 어두운 비밀이 드러나게 됩니다. 즐거운 사냥 되시길, 스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