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orama Dungeoncrawl - Master of the Living Castle
로우폴리 3D 환경의 횡스크롤 어드벤처 속에서 중세 판타지와 레트로 스타일이 만났습니다! 16비트 액션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Diorama Dungeoncrawl은 복고풍의 게임 플레이와 로우폴리 3D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퀘스트를 통해 몬스터와 싸우고 함정을 피하면서 살아있는 성의 심장을 차지하세요. 우거진 숲, 수수께끼의 전당, 탑, 던전을 탐험하고 어둠의 군단을 지휘하는 강력한 네크로맨서와 대결을 펼치세요! 횡스크롤 핵앤슬래시 어드벤처를 추구하는 Diorama Dungeoncrawl은 익숙한 액션 메카닉에 신선한 미적 감각을 더하고 있습니다! 해골, 박쥐, 고블린 무리를 물리치세요! 교활한 함정을 날렵하게 피하고 무시무시한 보스를 상대하세요. 당신을 향해 사방에서 날아드는 적의 발사체를 피하면서, 뛰고, 점프하고, 강력한 해머를 휘두르세요! 당신은 과연 이곳에서 살아남아 왕국에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