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stertruck
ClusterTruck은 폭주 고속도로 위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종류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민첩함과 곡예 기술을 동원해 예측할 수 없는 과속 트럭 위에서 펼쳐지는 ‘용암 바닥’ 게임에서 공포스러운 레벨을 모두 정복하세요. 스윙 망치, 레이저 및 화염 방사기와 같은 위험 요소가 추가될 때마다 게임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갈고리, 트럭 대포, 시간 제어와 같은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