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Thunder - "Serpent Rising" Bundle
이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l-Khalid-I Pack; J-7D Pack. 프리미엄 장비 사용 시 연구 점수 및 실버 라이온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모든 부품이 연구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계정을 사용하면 일정 기간동안 전투 후에 지급되는 연구 점수와 실버 라이온의 양이 증가합니다. 이 보너스는 프리미엄 장비의 보너스와도 중첩되며, 프리미엄 계정은 골든 이글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같은 차량을 포함한 2가지 팩을 구매하거나 이미 이 팩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면 면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