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uniku
Pikuniku는 모든 것이 보이는 것처럼 행복하지만은 않은 이상하지만 즐거운 세상에서 일어나는 터무니없이 멋진 퍼즐 탐험 게임입니다. 이 즐거운 디스토피아 모험에서 독특한 인물들을 도와 투쟁을 극복하고, 깊은 음모를 파헤치고, 즐거운 혁명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