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atha Christie - The ABC Murders (Xbox Series)
지식이 곧 힘입니다. 극한의 두뇌 싸움을 펼쳐 보세요! ABC 살인 사건은 애거서 크리스티의 고전 소설을 기반으로 한 추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미스터리로 가득한 3인칭 어드벤처 게임에서 에르퀼 푸아로가 되어보세요. 이번에도 이 사립 탐정은 쉽지 않은 사건을 맡아 “ABC”라 불리는 수수께끼의 범인을 쫓게 됩니다. 지적 능력을 한계까지 끌어올리세요! 영국의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도시에서 벌어진 범죄 현장을 탐험하세요. 철저한 조사와 까다로운 퍼즐로 어떠한 단서도 놓치지 마세요! 무엇 하나 놓치지 않고 관찰, 질문, 탐구하여 완벽한 추리로 범인의 계획을 간파하세요! 주요 특징: 조사: 용의자를 조사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등장 인물의 대화 내용과 방식, 분위기에 집중하세요. 퍼즐: 퍼즐을 풀고 단서를 더 많이 수집하세요. 추리: 획득한 단서로 추리하여 용의자에 관한 정보를 더 알아내세요. 타임라인: 푸아로의 타임라인을 사용하여 스토리를 진행하고 결론을 내리세요. 에르퀼 푸아로는 조사 과정에서 밝혀낸 모든 관련 사건을 타임라인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