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en Interactive액션 및 어드벤처
Complete Collection은 Warhammer 40,000: Inquisitor – Martyr와 추가 콘텐츠를 모두 포함합니다. - 새로운 클래스와 캠페인을 포함하는 Prophecy 확장팩 - 새로 선보이는 등급전 게임 모드 - 특별한 게임 지역에서 펼쳐지는 12개의 신규 임무 - 소환수 5종 - 장식 아이템 7종 당신은 심문관으로서, 임페리움의 가장 강력한 요원입니다. The Incredible Adventures of Van Helsing의 제작진이 개발한 이 액션 RPG에서, 요새이자 수도원인 Martyr를 샅샅이 수색하며, 그 장벽 안에 도사린 혼돈을 정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