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 아트 그래픽의 올드 스쿨 액션 플랫포머 게임. 형제의 치료제를 찾기 위해 지하세계로 떠난 젊은 닌자 유히코가 되어 모험에 참여하세요. 비밀 장소에서 영혼을 찾으세요. 그들은 여러분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거나 조언을 해줄 것입니다.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와 싸우고,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세요! 게임의 두 번째 부분은 새로운 유형의 적들, 신선한 게임 메커니즘 및 위험한 보스와의 전투로 여러분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원한다면 각 레벨을 스피드런으로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의 두 번째 부분은 이미 Mangavania의 흑백 세계에 익숙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시리즈에 처음 들어오는 사람들에게도 완벽합니다. 젊은 닌자가 그의 형제를 구할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어떤 대가를 치러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