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Trap: Hidden Objects Remastered
타임 트랩은 매우 현실적인 비주얼과 퍼즐, 그리고 미션을 수행하는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괴이함과 위험한 비밀로 가득한 세기말의 거리를 탐험하며 실종된 기자의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 이 이야기는 실종된 기자 존 도(John Doe)로부터 시작합니다. 그는 "링 오브 타임(Ring of Time)" 그룹이 저지른 도시에 인적이 끊기고 출입 통제 구역으로 만든 사고에 대해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통제 구역이 계속 확장되고 있다는 증거를 발견한 존의 편집장은 존이 실종되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연락했습니다. 편집장은 존이 뭔가 짚이는 것이 있어 통제 구역에 들어갔을 수도 있다며 걱정했습니다. 이제 존의 발자국을 따라 위험 구역의 비밀을 밝히는 것이 당신의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