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alaika Games S.L.클래식
Gleylancer: 1992년, 그 이름도 유명한 Gleylancer가 출시되었습니다. 파일럿인 우리의 여자 주인공은 프로토타입 전투기를 훔쳐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나섭니다. 적 외계인 비행 편대를 뚫고 공격을 하면서 방대한 우주를 여행하세요. 다양한 무기와 파워업을 장착하세요… 여러 가지 편대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당신의 우주선을 개조하고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전투 부대로 거듭나세요. 특징 * 접근성 기능과 현대적인 조작법이 추가된 개선된 모드 * 클래식 우주 슈팅 게임 플레이 * 애니메이션 컷신과 함께 진행되는 장대한 스페이스 오페라 * 우주선 개조를 통한 공격력 향상 * 유명한 레트로 콘솔 그래픽과 사운드 * 1990년대의 레거시 16비트 타이틀! Gynoug: 중세와 근세 사이의 시대, 악마는 인간의 사악한 야망을 집어삼키며 힘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이들을 이끄는 ‘파괴자’라는 존재는 최후의 공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천사 Wor는 부족의 생존을 위해 Iccus로 가서 악령이 세력을 늘리는 것을 막으려고 합니다. Wor를 조종해서 그의 길을 막는 끔찍한 적을 모두 물리치세요. 각 지역의 끝에서 나타나는 악마 보스를 쓰러뜨려서 다음 지역으로 이동하세요. 특징 * 접근성 기능과 현대적인 조작법이 추가된 개선된 모드 * 아름다우면서도 그로테스크한 아트와 사운드 * 장대한 스테이지 중간 보스와 최종 보스 * 공격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파워업 * 1990년대의 레거시 타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