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atsuki: Lord of the Dawn (Xbox & PC)
전투 파티를 구성하고, 시설을 건설하고, 혼돈으로부터 왕국을 되찾기 위한 전략을 세우세요! 'Akatsuki: Lord of the Dawn' 는 다채로운 캐릭터를 동원해 파티를 구성하고 다양한 군사 기술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실시간 전략 RPG게임입니다. 게임은 부드럽게 움직이는 레트로풍 픽셀 아트 스타일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48개의 다양한 호위 캐릭터 중에서 선택하여 파티를 구성하고 10개의 독특한 대형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농업, 어업, 임업에 필요한 시설을 건설하여 토지를 재건하세요. 귀중한 자원을 모아 강력한 무기와 갑옷을 제작하여 병력을 강화하세요. 호위 캐릭터는 전투 중에 자동으로 전투를 벌입니다. 호위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강력한 장비를 부여하여 내게 유리한 판을 깔 수 있으며, 상위 등급의 하위 클래스를 연구하고 클래스업을 수행하여 호위 캐릭터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승리를 쟁취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손아귀에서 놓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