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카리 - 속임수의 추격전
중요한 임무 사람들이 야생 동물을 존중하는 것을 멈추었던 시기에, 세상에서 나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당신의 신사에 작은 촛불을 점화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을 호출하고 있습니다! 질서를 복원하고 평화를 복원하고 자연과 사람들을 다시 연결, 당신은 그들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오래된 방법을 따르십시오. 이누카리: 체이스 오브 디셉션은 클래식한 복고풍 플랫포밍 경험을 선사합니다. 점프와 바람처럼 애매 한 레벨을 통해 실행, 행운을 수집하고 원수와 상사싸움. 액션은 부드럽고 역동적입니다. 더 빠르고 빠르게! 이 모험은 섬세한 픽셀 아트 비주얼과 클래식 사운드를 포함한 오리지널 8비트 음악으로 스타일리시한 방식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예술적 비전으로 당신을 즐겁게 할 세상에 몰입하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해야할지. 너무 늦기 전에 행동하십시오!